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신의 사랑스러운 신발을 영원히 고치세요.때때로

by 엔젤87717 2021. 7. 8.

Franny는아름다운 신발 한 켤레가 * 무엇이든 * * 당신 *을 아름답게 만드는가? 때때로 Franny는 인생에서 두 가지 일에 당황합니다. 하나는 왼발로, 아주 어린 나이에 꼬여서 항상 무겁고 추하고 딱딱한 정형 외과 용 부츠를 신습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발에 찔린 죽은 벌레로 인한 만성적 인 발 냄새입니다. "아름다운 신발이 * 무엇이든 ** 진짜처럼 느껴지도록 만드는가?"라고 자문 해 본 적이 있다면? 이것은 이상한 조합처럼 들릴 수 있지만 언젠가 야외 쇼핑을한다면 쇼핑 목록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무엇일까요? 멕시코 산 하이힐 샌들, 새로운 디자이너 청바지, 값싼 디자이너 선글라스, 치약 한 통, 초콜릿 한 상자, 심지어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아름다운 신발 한 켤레. (당신은 그들이 무엇이라고 부르는지 압니다 : 눈). 두 번째 이탈리아 여행을 마치고 그렇게 느꼈습니다. 첫인상이 전부이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고급 옷가게의 희미한 빛이 비치는 통로로 걸어 가면서 꿈의 드레스를 찾았다는 것을 알았다. 세일즈 어시스턴트는 정중하고 도움이되었고, 제가 제 이름을 말하고 지불금을 제시하자마자 드레스가 쇼룸에서 나왔고 저는 백만 달러처럼 느껴졌습니다. 안타깝게도 다른 누구도 아름다운 신발에 대해 똑같은 생각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대신 새 못생긴 욕실 신발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사랑스러운 신발이 단검이나 치약 튜브만큼 A 급 유명인에게 중요하다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낡은 청바지, 셔츠, 블라우스, 사랑스러운 신발 한 켤레를 밟았 더니 즉시 이전보다 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이제 학교 댄스에 드레스를 입는다는 생각이 부끄러 울 것입니다.하지만 제가 가장 예쁜 신발을 신지 않았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가장 뜨거운 지갑이 없었다면? 내가 신경 쓰는 모든 것에 대해, 내 "작은 비밀"없이는 여전히 다른 느낌이 들지 않을 것입니다. 추악하고 변형 된 발을 신으면 사람들이 주목할 것입니다. 길을 걷거나 엘리베이터에 앉아있을 때는 좋지 않을 수 있지만, 클럽이나 고급 레스토랑에 들어 가려고 할 때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여성이 이러한 상황에 적응할 수있는 특별한 방법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기형 발을 가진 여성이 자신이 입는 옷이 좋아 보이고 느끼는 다른 여성들과 어울리려고 할 때 어떻게 보이거나 느끼는지 상상해보십시오. "리틀 블랙 드레스"는 대부분의 여성에게 필수품이며 그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화려한 발이없는 여성들, 또는 당신의 변형 된 발을 알아 차 리거나 알아 차리는 유일한 사람으로서 "특별한 사람"으로 변형 된 발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희망이 있습니다. 두 가지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빠르고 쉬운 수정이며, 당신의 외모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알아 차리는 방법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해결책은 신발을 바꾸는 것입니다. 당신이 아름다운 발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 입고있는 낡은 신발을 벗고 뜨거운 물 (필요한 경우 비누로)으로 씻은 다음 약간의 구두약을 추가하면됩니다. 그런 다음 새 신발을 신고 그것을 신고 거울 앞에 서십시오. "새"신발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거나 "오래된"신발을 신었을 때 변형 된 발이 눈에 띄는 경우 국소 크림을 사용해보십시오. 국소 크림은 여성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특히 발 관리 문제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국소 로션은 수십 가지가 있으며, 각 로션은보기 흉한 튼살, 갈색 반점 및 유사한 문제를 지우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좋은 평가를 받고 대부분의 건강 식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있는 Revitol Professional 흉터 제거 크림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지역 약국의 비타민 통로에서 발 비타민이나 허브를 찾아 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스트레치 마크와 싸우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