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리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방법-차분한 주문 사용.

by 엔젤87717 2021. 6. 24.

어린 시절을 돌이켜 보면 제가 유치한 명령을 따르지 않았기 때문에 부모님이 저에게 화를 냈던 때가 기억납니다.

 예를 들어, 제가 식기 세척기에 접시를 넣지 않았기 때문에 엄마는 화를 낼 것입니다.

 내가 그녀에게 그것이 더럽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그것을 넣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이것이 내가 저녁을 먹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내가 접시를 씻지 않아 형이 나에게 화를 냈을 때 부모님도 화를 냈다.

 그러나 그들은 접시를 치우기 전에 식기 세척기에 접시를 넣는 유치한 순서를 따를 수 있었다.

 이 규칙을 가르쳐 주신 부모님 께 감사드립니다.

유치한 명령을 따르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글쎄요, 한 가지는 더 낫습니다.

 부모는 자녀에게 무엇이 가장 좋은지 알고 있습니다.

 명령을 따름으로써 일관되게 유지됩니다.

 또한 아이들은 일관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매일 같은 순서를 따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부모에게도 더 쉽습니다.

 아이들은 추론 할 수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원하는대로하라고 말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결국 그들은 순종하고 부모를 기쁘게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그들이 명령을 따른다면 아무도 그들의 부모에게 화를 내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은 추론 할 수 없습니다.

시스템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사람들이 무력감을 느끼게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통제 할 수 없다고 느낍니다.

 시스템에 너무 많은 규칙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혼란스러워집니다.

예를 들어, 음식을 먹기 전에 항상 손을 씻어야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먹은 후에 만 ​​손을 씻어야한다는 말도 있습니다.

 따라서 손으로 먹거나 식기 세척기 세제를 사용하게됩니다.

 이것이 왜 필요한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필요에 맞는 올바른 식기 세척기 세제를 찾는 방법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전문 식기 세척기 세제 공급 업체가 도움이되는 곳입니다.

 그들은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식기 세척기 세제 유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또한 피해야 할 브랜드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전문가이기 때문에 당신이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빨리 일을 끝낼 수있을 것입니다.

무엇을 사야할지 아는 것이 전부입니다.

 자녀가있는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위해 훨씬 쉽게 만들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린 시절의 어린 시절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을 따르십시오.

먼저 식기 세척기 비누의 올바른 성분은 인산염과 염소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두 성분은 부식성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식기 세척기를 정기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십시오.

둘째, 항상 접시를 올바르게 헹구십시오.

 남은 음식과 음료를 싱크대에 버리지 마십시오.

 그것을 버려라.

 박테리아로 가득 찬 싱크대를 원하지 않습니까? 식기 세척기 세제는 이에 대한 책임이 없어야합니다.

다음으로 성분 라벨을 봅니다.

 인산염과 염소가 있어야합니다.

 이 두 가지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세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돈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식기 세척기 세제가 미지근한 지 확인하세요.

 그것이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것입니다.

 세제가 너무 뜨거우면 설거지가 아파요.

 이것이 제조업체가 식기 세척기 세제를 실제로 작동 할 수있을만큼 뜨겁게 만든 이유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

 

댓글